경고 메시지

가입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부 내용을 제외하고 음악춘추잡지 기사를 읽는데 제한이 있습니다.
기사를 읽기 위해서는 로그인 하거나 새로이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으며 단지 가입확인을 위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크로스챔버오케스트라 제32회 정기연주회

한여름의 무더위가 극성을 부릴 때면 서진이 지휘하는 젊은 음악가들이 연주하는 시원한 연주회가 있다. 올해는 브링업 인터내셔널과 함께하는 필리핀 모자원 건립을 위한 후원 음악회로 지휘에 서진, 바이올린 협연에 김응수, 주최 크로스챔버오케스트라, 브링업 인터내셔널, 주관 루아흐문화예술기획과 (주)케이웹미디어, 라우라우(호주식월남쌈), 아이비골드(귀금속 시계), 바보형제쭈꾸미 영주점, 쓰리제이에듀, 반석기초 ENC, (주)국영에스원, 창성교회, 광진교회, 밝은 빛 교회, 후원으로 지난 8월 19일 예술의전당 IBK홀에서 연주회오신 청중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있었다.

나는 해마다 여름이 되면 크로스챔버 오케스트라의 연주회 일정을 미리 알아보는 습관이 생길 정도로 이 연주회에 기대를 하고 있다. 그 이유는 이제 꽃피우는 에너지 넘치는 젊은 연주가들이 휴가를 이용해서 모이는 단체라서 모임자체가 신선하고 또 연주하는 악곡도 더위를 시원하게 해 줄 수 있는 곡들을 거리낌 없이 연주하는 태도에 매료되어 연주장에 참석하는 상당수의 청중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Zircon - This is a contributing Drupal Theme
Design by WeebPal.